일상/제품 리뷰

[퀴즈노스] 커피가 할인되는 퀴즈노스 텀블러

TTSR 2022. 7. 9. 15:47
728x90
반응형

 

 

평소 텀블러가 필요하던 차에 퀴즈노스 (quiznos)에 가면서 텀블러 이벤트를 보게 됐다. 결국 지를 수 밖에 없단 생각이 들었다.

판교 퀴즈노스 점 이벤트 50% 할인!
퀴즈노스 텀블러의 모습

나는 오염에 강한 검정색을 샀다. 퀴즈노스 텀블러를 집에 들고와서 언박싱을 했다.

퀴즈노스 텀블러 상자
할인쿠폰 사진

 

 

언박싱을 하니 이것저것 종이와 사용설명서가 있었다.

설명서
텀블러 주의사항

 

영문 설명서
텀블러 회사 미르 (MiiR)
보온 기능이 된다는 내용
대충 등록하라는 내용인듯

 

미르 텀블러 태그

 

 

텀블러는 16온즈인데 환산을 하니 대략 473ml이라고 나온다. 대충 남자 손 하나에 들어갈 정도의 휴대성과 볼륨을 적절히 챙긴 정도로 보면될거 같다.

미르 텀블러 앞면
미르 텀블러 뒷면

마침 기쁜 소식이 있어서 맥주를 넣어서 마셔봤는데 보온성도 좋고 텀블러도 가벼워서 좋았다.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가끔가서 커피를 사마실 때 좋을거 같단 생각이 들었다.

 

이상 내돈내산 텀블러 소개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