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

[마켓컬리] 목살 스테이크 & 대파 가니쉬

728x90
반응형
728x90

 

마켓컬리에서 최근 대대적인 이벤트를 해서 이것저것 주문을 하게됐고

 

요즘 고기가 마려운 시점이라 밀키트를 둘러보다가 찾게된 것이 고기남자란 고세서 파는 목살 스테이크 & 대파 가니시이다.

 

제품 사진

1. 제품 구성

앞면 먹음직스러운 돼지고기 조리예

밀키트에는 겉면에 어떻게 조리해야할지와 원재료명이 무엇인지 나와있었다.

전체 사진
제품 재료 및 영양 성분
제품 조리법

제품을 어떻게 조리해야할지와 볶음밥을 먹어야할지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었다.

언박싱
재료들

재료는 버터, 대파, 마늘, 대파소스, 코리안 소스, 후추, 핑크솔트, 레몬즙, 올리브유, 그리고 돼지고기 목살이 있었다.

 

2. 조리 시작

1. 올리브유 넣기

조리 예시대로 먼저 달궈진 팬에 올리브유를 넣었다.

목살 투척

다음으로는 고기를 넣어서 구워줬다.

3. 고기 굽기

고기는 한면을 1분 굽고 다음 면을뒤집어서 1분을 구우라고 써있다. 깜빡한 부분이 여기서 버터가 들어가야한다.

종이호일을 이용하는 센스

기름이 워낙 많이 튀기기 때문에 종이호일을 덮어줬다.

4. 마늘 함께 볶기

앞과 뒷면이 모두 익으면 마늘을 넣고 2분 정도 중불에서 더 구워준다. 이렇게 하면 돼지기름이 마늘에 베어들어서 무척 맛있게된다.

5. 레스팅

2분 후 돼지고기와 마늘은 5분간 레스팅을 해준다.

6. 대파 투척 볶기

고기를 레스팅하는 동안 대파를 돼지기름에 볶아준다.

6. 대파소스 넣기

파향이 올라올 때쯤 대파소스를 넣고 좀 더 볶아 준다.

6. 후추 넣기

볶다가 중간에 후추도 함께 넣어서 볶아준다.

7. 레몬즙 투척

볶다가 동봉된 레몬즙의 뚜껑을 따서 모두 다 털어 넣는다.

8. 플레이팅 하고 끝

고기는 적절하게 넓은 그릇에 넣고 이쁘게 플레이팅하면 끝이다.

고기소스

간장 종지 정도의 그릇에 고기소스를 넣는다.

 

3. 시식 및 맛 평가

양념없이 먹기

간이 심심하면 핑크솔트를 넣어서 조절하라 써있지만 앞에서 각종 소스가 이미 들어가기 때문에 간은 이미 알맞게 되어 있었다. 버터의 고소한 맛과 돼지의 쫄깃한 식감이 무척 잘 어울렸고 파의 향이 돌아서 무척 맛있었다.

고기소스

고기소스는 초고추장처럼 보이지만 맛은 달콤했다. 아마 와인에 설탕을 넣어서 만드는 소스 계열인거 같은데 찍어서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다.

 

앞으로도 종종 시켜먹을거 같다. 만족감이 대단히 좋다.

https://www.kurly.com/goods/1000028477

 

[고기남자] 목살 스테이크 & 대파 가니쉬 :: 내일의 장보기, 마켓컬리

대파의 감칠맛까지 한 입에 :: Love Food, Love Life. 마켓컬리!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집 음식까지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오늘도 잘 먹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