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판교] 탄멘센야 차슈탄탄멘

728x90
반응형
728x90

늘 이곳은 맛있는데 사람이 몰리지 않는 식당이 있다.

탄멘센야는 늘 내게 점심에 기분좋게 허기를 달래기에 좋은 곳이다.

 

오늘 갔더니 새로운 메뉴가 추가된 것을 볼 수 있었다.

차슈 탄탄멘? 놓칠 수 없지.

 

신메뉴를 그래서 시켰다.

 

1. 첫인상

 

차슈탄탄멘

차슈탄탄멘은 기본적으로차슈 3조각과 온센타마고 반쪽 그리고 청경채가 둥둥 떠다니는 형태이다.

개인적으로 마제탄탄멘이 입맛에 더 낫긴한데 마제탄탄멘용으로는 아직 개발은 안된 듯 했다.

다만, 차슈를 추가해서 먹을 수는 있으니 그냥 먹으면 될듯 하다.

계란 위쪽에 길쭉하게 있는 야채는 고추인줄 알았는데 청경채였다.

무척 매워 보였다.

 

2. 맛

면발

차슈탄탄멘은 마제탄탄멘에 비해 맛이 좀 약한 느낌이었지다. 소스가 좀 더 강했으면 어떨까란 생각이 들었다.

다만, 차슈는 맛있었다. 일반적인 일식집에서 나오는 삼겹살에 간장맛이 진한 형태가 아니라 육포에 가까운 형태...

등심으로 만든 햄 같은 느낌이었다. 무척 맛있었다.

 

3. 총평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맛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다만, 마제탄탄멘에 차슈를 넣는 형태가 내게는 더 맞을듯 하다.

국물이 있는 것을 좋아한다면 많이 좋아할 것이다.

 

728x90
반응형